Natural Osotik 네츄럴 오소틱
이젠 당신의 발을 사랑하세요.
네츄럴 오소틱
이젠 당신의 발을 사랑하세요.
이재욱 교수(족부학)의 15년 노하우로
탄생된 네츄럴 오소틱
前 U,S West Crthotic Orthotic Laboratory 수료
前 한국 웨스트 코스트 오소틱 연구소 지사장
前 오송국제휴먼 올림픽조직위원장
前 한국 충청 걷기운동본부 서울 중앙 지회장
現 이젠피트 대표
現 국제족부사협회 회장
現 중국 베이징공민대학 족부학 교수
現 중국 발마사지협회 교육이사
現 한국 뷰티경영학회 관리이사
現 삼육보건대학교 뉴 창업연구소 소장
現 삼육보건대학교 족부사 전문가 과정 책임교수
現 사단법인 생활건강복지총연합회 이사장
발가락 교정구
발가락 교정구가 생소하신 분은 우선 소프트형을 먼저 착용하시어 적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출시 구두는 소프트형, 운동화는 하드형으로 착용하시고 주무실때에는 하드형으로 엄지 발가락과 두번째 발가락 사이를 본인에 맞게 넓혀 주시어 착용하고 주무시면 더욱 좋습니다.
발은 우리 몸의 2%의 면적으로 98%의 체중을 지탱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합니다.
그 중 발가락은 발 전체의 60%이상 차지하여 매우 중요한 부위입니다.
엄지발가락은 체중을 다른 발로 이동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발가락의 변형은 발과 발목에서 부터 시작하여 머리 끝까지 영향을 미치게 되어 골격계와 순환기 계통의 질병을 야기합니다.
준맞춤 오소틱
네츄럴 오소틱 M-II는 아치를 받쳐 지지해줌으로써 발목의 틀어짐을 방지하여 인체가 틀어지는 것을 예방하고 발목을 바로 세워 인체 골격이 틀어진 부분을 바로 잡아주며 황궁(황아치)을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돕는 제품으로 본인의 발에 맞추는 준맞춤형 발 보정구 입니다. 또한 본 제품에는 희토류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발은 제 2의 심장으로 불릴 만큼 중요합니다.
자연 상태의 지면은 보행 시 발이 받게 되는 충격의 대부분을 흡수해주게 되는데, 교통수단의 발달로 운동량이 줄고, 모든 도로가 포장이 되어 땅이 우리에게 줄 수 있는 쿠션역할을 받지 못하고 오히려 이로 인한 충격이 발질환의 한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발은 걸을 때마다 압력을 받아 혈액을 심장으로 올려주는 펌프역할을 하게 되기 때문에 발은 제 2의 심장으로 불릴 정도로 중요한 부분이며 건강의 거울입니다. 신경, 순환장애가 나타나는 관절염이나 당뇨병에서는 최초 증상이 발에 나타나고 발에 이상이 생기면 몸의 다른 부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발은 건강체계를 바로 서게 하는 근간 입니다.
자연 상태의 지면은 보행 시 발이 받게 되는 충격의 대부분을 흡수해주게 되는데, 교통수단의 발달로 운동량이 줄고, 모든 도로가 포장이 되어 땅이 우리에게 줄 수 있는 쿠션역할을 받지 못하고 오히려 이로 인한 충격이 발질환의 한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맞춤 오소틱
네츄럴 오소틱 M-III는 석고 작업을 통하여 탄생되는 제품으로 1:1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제품입니다.
본인의 아치에 맞게 맞춰지며 발뒤꿈치를 바로 잡아주어 네츄럴 오소틱 M-II 보다 더욱 정교하게 신체의 골격을 바로 잡아주는 제춤으로 발목의 틀어짐을 방지하여 인체가 틀어지는 것을 예방하고 발목을 바로 세워 인체 골격이 틀어진 부분을 바로 잡아주며 황궁(황아치)을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돕는 제품으로 본인의 발에 딱 맞게 맞추는 정밀 가공 맞춤형 발 보정구입니다.
한달간 착용 후 보정작업이 들어갑니다. 또한 네츄럴 오소틱 M-II를 착용하시다 M-III로 업그레이드 하실때에는 20만원 보상 교환해 드립니다.
네츄럴 오소틱은 신체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인체를 지탱하는 변형된 발을 네츄럴 오소틱 착용으로 정상의 아치를 인위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발바닥 전체에 골고루 신체하중을 분산하고 발목, 무릎, 골반, 척추가 정상적인 위치로 교정됨으로 뼈는 물론 근육, 인대, 신경, 혈관 및 연골 조직들도 물리적인 변화를 겪어 모든 세포, 조직과 기관들이 정상으로 적응하며, 걸을때마다 발바닥을 자극시켜 작은 모세혈관까지 혈액순환을 원활히 합니다. 또한 등산효과가 있고 신진대사 및 유산소 운동효과와 통증완치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1번에서 2번 황궁(황아치)
2번에서 3번 외궁(외측족궁)
1번에서 3번 내궁(내측족궁)